dcsimg
보쉬 전동공구 고객센터

080-955-0909

보쉬전동공구 A/S센터

기타 문의사항

부품 카탈로그

보쉬 전동공구에 사용되는 모든 부품을 보쉬 온라인 부품 카탈로그를 통해 쉽게 만나 보세요.

분해도 보기

A/S 서비스

빠르고 믿을 수 있음

보쉬 전동공구 서비스는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에 둡니다.


무상서비스

정의

Bosch AS센터는 정해진 보증 유효기간 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결함인 경우에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증 유효기간

보증 유효 여부는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구입일자를 증명하기 위해서 반드시 구입영수증 또는 제품보증서가 필요합니다.

  • *대리점은 구매자에게 제품이 판매되기 전에 제품보증서에 제품 구입일자를 기입해야 합니다.
  • 대리점은 구입영수증을 반드시 구매자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무상서비스는 MD(제조년월)을 기준으로 합니다.
  • 만약 구입영수증이 없거나 또는 MD(제조년월)이 증명되지 않으면 무상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품별 보증 유효기간

(구입일자에 근거함) 보쉬/드레멜 – 1년, 충전기 – 1년, 배터리 - 6개월, 스킬(충전기/배터리 포함) - 6개월 기준.

보증 요청 필요사항

1. 구입영수증/

2. MD(제조년월)/

3. 제품보증서(Warranty 서비스정보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됨)

무상서비스 불가한 경우

1. 제품을 사용함으로 생기는 자연적인 단순 소모성부품(카본 브러쉬, 베어링, 실링, 전원선, 척 등), 비트/수공구류/증정품 및 판촉물(예: 랜턴).

2.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충전기, 필터, LED, 다른 소모성 부품들.

3. 고객과실, 천재지변, 비 순정부품의 사용, 비 지정 서비스센터에 의한 수리의 경우

유상서비스

정의

보증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유상수리 또는 교환을 해야 합니다.

보상판매

Bosch가 책정한 가격에 따라 부품 공급중단에 의한 제품단종 또는 수리가 불가한 제품의 경우 보상판매를 합니다.

보상판매 취급은 지정된 Bosch AS센터에서만 합니다.

배송료

유상서비스의 배송료는 왕복 모두 고객이 부담합니다.

페이지 처음으로

임프린트
보쉬 그룹 월드와이드 | 인재 채용 | 연구 및 개발 | 구매와 물류 | 품질

© Robert Bosch Gm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