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simg

이벤트
보쉬전동공구 "안전한 아동 그룹홈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
안전한 아동 그룹홈 만들기 프로젝트

보쉬전동공구가 UCM이웃사랑과 안전한 아동 그룹홈 만들기 프로젝트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보쉬전동공구 임직원,대리점 대표들이 만든 DIY가구 12점을 아동 그룹홈 대표에게 전달. 아울러 18V EC모터 충전공구 신제품으로 아동 그룹홈 전기 시설 보수 작업 실시!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안전한 아동 그룹홈 만들기 활동에 나섰다.

보쉬전동공구는 자원봉사 인증센터 ‘UCM 이웃사랑 SSN(이하 UCM 이웃사랑)’과 인천 지역 아동 그룹홈의 안전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안전한 아동 그룹홈 만들기 프로젝트’ 후원 협약을 맺고, 최근 인천시 남구의 한 아동 그룹홈을 직접 방문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날 자리에는 보쉬 전동공구 임직원을 비롯해 ‘UCM 이웃사랑’ 및 인천지역 아동 그룹홈 12곳의 관계자와 아이들 30여명이 참석했다.

보쉬전동공구는 지난달 임직원과 대리점 대표들이 모여 기부를 목적으로 전동공구를 사용해 직접 만든 ‘DIY 에코 장난감 가구’ 12점을 각 아동 그룹홈 대표에게 전달했으며, 아이들과 함께 장난감 가구에 페인트로 색을 칠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또 행사에 참석한 보쉬 임직원들은 18V EC모터 충전공구 신제품을 활용해 아동 그룹홈의 전기 시설을 보수해 주는 작업도 실시했다. 전력 사용이 급증하는 여름을 대비해 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 그룹홈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보쉬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우리가 가진 재능을 ‘안전한 아동 그룹홈 만들기’라는 의미있는 활동에 기부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우리 이웃의 아동 안전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쉬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올 해 말까지 인천 지역 아동 그룹홈 12곳의 안전한 주거 환경을 조성하는데 동참하며, 열악한 전기시설을 안전하게 보수하는데 필요한 전동공구 일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페이지 처음으로

임프린트
보쉬 그룹 월드와이드 | 인재 채용 | 연구 및 개발 | 구매와 물류 | 품질

© Robert Bosch Gm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