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simg

이벤트
보쉬, 태극 전사 응원 ‘치어리더를 구하라’ 게임 이벤트 실시

이벤트
치어리더를 구하라

세계 최대 축구 축제 기념, 보쉬 충전공구로 치어리더 구출하는 게임 이벤트 실시
전동공구 이해도와 친근감 높이고, 혁신 제품 간접 체험도 할 수 있는 기회
아시아태평양 및 한국으로 순위 차트 분리, 역대 최다 전동공구 경품 제공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맞아 보쉬의 강력한 충전공구로 갇혀있는 치어리더들을 구출하는 ‘치어리더를 구하라’ 게임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함과 동시에, 우수한 기술력으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보쉬 전동공구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특히, 흥미로운 게임 형식을 도입, 소비자들의 전동공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평소 어렵게 느꼈던 전동공구에 대한 거리감도 좁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은 세 명의 실종된 치어리더들을 세계 최대 축구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구해야만 하는 상황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치어리더들을 묶고 있는 강철, 나무, 돌을 진동 드라이버와 만능 컷터, 로터리 해머 등 각 재질에 적합한 충전공구를 사용해 분해하는 것이 미션. 작업 속도가 빠를수록 순위가 상승, 우승 확률이 더 높아지게 된다.

이번 행사는 보쉬 전동공구의 프리미엄 기술이 담긴 최신 제품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도 증정돼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아시아태평양과 한국으로 순위 차트를 분리, 중복 승리가 가능해 두 지역에서 모두 1위에 오를 시, 보쉬의 혁신적인 EC 브러시리스 모터 기술이 담긴 신제품을 포함한 충전공구 8종과 보쉬 발열 재킷, 아이폰5S(이상 아시아태평양 지역 1등 상품), 빔 프로젝터(한국 1등 상품)를 모두 받을 수 있는 것. 특히,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DIY 마니아에게는 최신 전동공구 라인업을 갖출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은 오는 7월 31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 http://cc.bosch-pt.co.kr/index.html ) 에서 참여 가능하다. 경품 및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전동공구를 어렵고 멀게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들과 함께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이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치어리더를 구하는 게임을 신나게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이지 처음으로

임프린트
보쉬 그룹 월드와이드 | 인재 채용 | 연구 및 개발 | 구매와 물류 | 품질

© Robert Bosch Gm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