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simg

이젠 전동공구도 무선충전 시대!
보쉬 전동공구, 세계 최초 ‘무선충전 시스템’ 출시


보쉬 전동공구의 ‘18V 리튬이온 무선충전 시스템’은 충전 공구를 배터리 분리 없이 무선 충전기 위에 올려놓는 것 만으로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고, 배터리 교체 없이 연속 작업이 가능한 세계 최초의 혁신적인 기술로, 무선 충전기(GAL1830 W)와 무선 충전 배터리(18V 2.0Ah)로 구성된다.

‘18V 리튬이온 무선충전 시스템’은 충전기와 배터리가 서로 맞닿을 시 자동적으로 접촉을 감지, 충전기 내부에서 방출된 자기장을 배터리가 흡수해 전력을 형성하는 방식으로 충전되며, 충전 중에도 언제든지 기기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유선 공구처럼 지속적인 파워로 작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작업 반경에 제한이 없는 충전공구의 장점이 더해져 어떤 환경에서도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보쉬만의 혁신적인 급속 충전기술로 불과 45분만에 배터리를 100% 충전할 수 있어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하나의 배터리로 다른 보쉬 18V 리튬이온 제품들에도 호환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단, GML 18V-LI (오디오), GKS 18V-LI (원형톱), GCB 18V-LI (밴드쏘)는 예외)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무선 충전 시스템’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 이벤트 페이지( http://www.bosch-event.co.kr/ )에 ‘무선충전이 필요한 이유’를 등록하면 매주 1명을 추첨해 무선충전 스타터 키트 를 증정하며, 제품 사용 후 등록한 리뷰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1등), 포토 프린터(2등), 크롬 캐스트(3등),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무선충전 제품을 등록한 소비자 전원에게 비트세트를 제공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무선충전 시스템 출시는 지금까지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개발을 통해 전동공구 업계를 선도해온 보쉬의 리더십을 또 한번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리딩 전동공구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작업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선충전 출시 기념 이벤트

무선충전 체험 기회와 구매 혜택까지!

경품받으러 가기
페이지 처음으로

임프린트
보쉬 그룹 월드와이드 | 인재 채용 | 연구 및 개발 | 구매와 물류 | 품질

© Robert Bosch Gm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