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360'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가입하면 다양한 서비스 혜택(보증 기간 3년 무료 연장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PRO360에 반드시 구매일 기준 4주 이내 보증기간 연장을 완료해주셔야지만 혜택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 번만 로그인하면 PRO360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PC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등록된 기기 및 보증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제품 라벨을 스캔하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쉽게 재고 목록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PRO360은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보증 기간 3년 무료 연장. 보유 재고 전체 내역 확인 가능.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추가 예정.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및 기타 제조업체 기기에 대한 데이터(브랜드, 제품 번호/이름, 카테고리 및 시리얼 번호(선택 기입))를 수동으로 입력하여 해당 기기를 기기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벨을 스캔하여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기기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PRO360 모바일 앱에서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해 기기 라벨을 스캔해야 합니다. 기기 데이터가 자동으로 캡처되고 해당 기기가 기기 목록에 추가됩니다.
재고 목록을 업로드하면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및 기타 제조업체의 여러 기기를 기기 목록에 한 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우선 PRO360에서 목록 템플릿을 다운로드한 다음 여기로 기기 데이터를 삽입해야 합니다. 목록을 PRO360 데스크톱 버전에 업로드하면 기기와 함께 관련 기기 데이터가 기기 목록에 추가됩니다.
PRO360에서 몇 단계만 거치면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배터리, 충전기에 대한 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보증 청구 시에는 앱에 저장된 보증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몇 단계만 거치면 대리점에서 기기 목록을 만들어 기기 소유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객 계정에서도 대리점이 등록한 기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도 PRO360 계정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PRO360 계정이 있는 직원을 회사 계정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직원은 할당받은 역할에 따라 기기 목록을 보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등록 과정에서나 그 후에 개별 위치(건설 현장 등)를 기기에 추가하고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위치를 통해 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회사 계정에서 직원에게 기기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직원이 어떤 기기를 사용 또는 관리하고 있는지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할당된 직원을 통해 기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등록 과정에서나 그 후에 기기에 개별 메모를 추가하고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등록 과정에서 기기에 대한 재고 번호를 자동으로 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개별적으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배정한 재고 번호를 통해 기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등록 과정 또는 등록 후에 기기에 대한 영수증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JPEG, PNG, PDF 형식, 최대 10 MB). 보증 또는 서비스 요청 시에 필요한 모든 문서가 한 곳에 저장됩니다.
기기에 대한 가용 상태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사용 가능, 사용 중, 수리 중, 고장, 도난, 알 수 없음).
기기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스페어 부품 매장 링크를 통해 기기와 관련된 공식 스페어 부품을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대한 작업(예: 기한 내 기기 세척)을 생성하고 사전 알림을 설정하여 개별적으로 정한 날짜마다 반복할 수 있습니다. 생성과 편집은 PRO360 데스크톱 버전에서 몇 단계만 거쳐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4주 안에 PRO360 사이트에 제품 등록 필요
사용자 프로필 작성하기 >
관련 동영상 링크 >
보증 기간 연장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기 >
최신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여 PRO360의 모든 혜택을 누려보세요.
언제든지 이 사이트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PRO360 앱과 카메라 스캔을 이용하면 보증 기간을 더욱 간편하게 연장할 수 있습니다.
'PRO360'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가입하면 다양한 서비스 혜택(보증 기간 3년 무료 연장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리점 또는 회사가 고객을 위해 대신 서비스 혜택 신청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Bosch ID 등록 후에 PRO360 로그인페이지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시 PRO360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 프로필을 작성해야 합니다.
'Bosch ID'는 보쉬의 모든 앱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ID입니다. 보쉬가 제공하는 앱에 로그인하려면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Bosch ID를 만들고, PRO360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osch ID 등록 시, ID 한 개당 한 개의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Bosch ID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로그인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계정은 기존 플랫폼에서 계속 유지됩니다. 고객 정보, 공구 정보 및 서비스 정보는 기존 플랫폼에서도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O360으로 고객 정보, 공구 정보 및 서비스 정보 이전은 기존 플랫폼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 플랫폼 계정에 들어가면 'PRO360으로 데이터 이전'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데이터 이전을 신청하십시오. 중요: PRO360 계정이 있어야 데이터 이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완료하려면 Bosch ID(PRO360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PRO360에서는 보쉬 전문가용 블루 공구의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홈앤가든용 공구(‘그린 공구’)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는 한국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고객 목록에서 ‘회사 추가’를 통해 기업 고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모바일 앱상에서 홈 버튼 위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추가가 완료되면 고객을 대신하여 공구 등록, 보증 기간 연장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라벨 상태 또는 빛 때문에 형식 라벨이 인식되지 않을 경우에는 기기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등록 절차를 수동으로 변경한 후, 앱의 안내사항을 따르십시오.
드물지만 발생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앱의 안내사항을 따라 기기를 수동으로 등록하십시오. 보증 기간을 연장하려면 보쉬 고객 센터에 연락하여 제품 번호, 시리얼 번호 및 기기 구입 날짜를 알려주십시오.
구매 후 4주 이내에 구매한 기기의 정보를 PRO360에서 입력하여 등록을 마친 경우에만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기기가 등록되지 않을 경우에는 필수 정보(제품 번호, 시리얼 번호, 충전기 제조일자)가 빠짐없이 입력되어 있는지 또는 등록 날짜가 기기 구매 후 4주가 지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보쉬 고객 센터로 연락하십시오.
보증 기간 연장은 보쉬의 전문가용 블루 전동 공구, 배터리 및 충전기에 적용됩니다. 측정공구, 고주파 공구, 산업용 공구, 에어공구 및 액세서리는 제외됩니다.홈앤가든용 공구('그린 공구')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는 한국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보쉬 고객 센터로 연락하십시오.
PRO360에 저장되어 있는 기기에 관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하지만 기기는 언제든지 목록에 다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대한 보증 서비스 청구권은 보증 기간 계약과는 별개로 유지됩니다. 보증 서비스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예: 재판매 시)할 경우에는 보쉬 고객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보증 조건은 여기에서 보증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PRO360 앱의 스캔 기능은 2014년 이후에 출시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기능은 2014년 이전에 출시된 모델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의 다른 기능들(예: 수동으로 공구 등록 등)은 별다른 사양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PC 또는 노트북에서 이용할 경우에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RO360은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모든 PC에서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스캔 기능이 있는 모바일 앱을 이용하려면 PRO360 앱을 앱 스토어또는Playstore에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PRO360 계정은 현재 회사마다 한 개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PRO360에서 작업하려는 직원들은 한 개의 기업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보쉬는 현재 각 회사마다 직원들이 개별 계정을 만들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PRO360은 대리점, 기업 또는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보쉬는 사용자 그룹별로 관련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서 사용자 유형을 대리점, 기업, 개인으로 구분합니다.
기기 목록을 공유하면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기기를 대리점에서 먼저 PRO360에 등록한 후, 이 목록을 고객과 공유하여 재고 관리를 같이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고객이 초대를 수락하는 즉시, 두 PRO360 프로필이 동일한 데이터 기록에서 작업하게 됩니다.
기기 목록을 공유하려면, 다음과 같은 전제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본인의 PRO360 프로필을 생성하도록 부탁하십시오. 로그인이 완료된 후에만 고객과 기기 목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PRO360 프로필에서 원하는 기업을 선택하세요2. "자세히"를 클릭한 다음, "공유"를 선택하세요 3. 고객의 PRO360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초대"를 클릭하세요4. "저장"을 클릭하세요 5. 그러면 고객이 기기 목록을 볼 수 있는 초대 링크가 담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6. 고객이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7. 고객이 PRO360 페이지를 불러오면, 초대와 관련된 안내를 받게 됩니다8.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고객이 초대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9. 대리점에서 고객을 위해 등록했던 기기를 이제 고객도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참고: 초대장은 이미 PRO360 프로필을 완전하게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만 전송할 수 있으며, 7일 간만 유효합니다.
초대장은 7일 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효력이 소멸됩니다. 이 경우 PRO360을 통해 다시 초대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PRO360 고객 계정과 기기 목록을 공유하는 즉시, 두 프로필이 동일한 데이터 기록에서 작업하게 됩니다. 고객 프로필에 다른 기기를 등록하면, 이 기기도 자동으로 고객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고객에게 어떤 기기를 공유하고 싶은지 선택할 수 없습니다.
아니요, 대리점은 대리점에서 추가한 기기만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은 확장된 재고 목록을 보유합니다.
아니요, 공유된 목록 또는 기기는 대리점 프로필과 고객 프로필 모두 동일하게 편집 가능합니다. 두 프로필에서 모두 기기 편집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아니요, 대리점 측에서 처음으로 고객과 공유한 것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대리점은 계속해서 고객을 위해 등록한 기기를 볼 수 있습니다.
PRO360으로 공구 데이터 이전은 기존 플랫폼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 플랫폼 계정에 들어가면 'PRO360으로 데이터 이전'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데이터 이전을 신청하십시오.
중요: PRO360 계정이 있어야 데이터 이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완료하려면 Bosch ID가 필요합니다.
1. Bosch ID를 만듭니다.
2. Bosch ID로 PRO360에 로그인하여사용자 프로필 작성을 완료합니다.
사용자 정보를 빠짐없이 입력한 후에 PRO360 계정에서 비어 있는 기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프로필을 작성을 마치면 기존 사이트에서 Bosch ID를 입력하고 데이터 이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선 메일함에서 발신자 'mailgenerator.3YW@bosch.com'를 검색해보고, 스팸 메일함도 확인해보십시오.
신청 확인 메일은 데이터 이전 신청을 위해 기존 사이트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신청 확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잘못된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이메일 주소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데이터 이전 신청을 다시 하십시오.
기존 사이트에서 로그인한 상태로 인증 링크를 눌러야 합니다. 기존 사이트에서 로그인한 후에 인증 링크를 클릭하거나 또는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브라우저 주소창에 복사하여 붙이십시오.
사이트에 로그인 시 사용한 브라우저와 동일한 브라우저(예: Firefox 또는 크롬)에서 링크를 열어야 합니다.
데이터 이전은 신청된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신청량이 많을 경우에는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전 처리 상태는 기존 사이트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전 조건이 준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데이터 이전을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을 알고 싶습니다." 참고).
조건이 준수되었다면 이메일에 제시된 인증 링크가 제대로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신청 확인 메일에서 인증 링크를 눌렀는데 신청 완료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참고).
데이터 이전은 신청 후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 이상 지연될 경우 보쉬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기존 사이트에서 중복 등록되어 있는 기기(동일한 제품 및 시리얼 번호 조합)는 하나만 PRO360으로 이전됩니다. 데이터 이전 후에 그 이외의 기기가 PRO360에서 표시되지 않을 경우 보쉬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기존 사이트에서 데이터 이전을 다시 신청하고, 원하는 이메일 주소/Bosch ID를 입력하십시오. 신청한 이후에는 보쉬 고객 센터를 통해 변경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습니다"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PRO360는 무료 앱입니다. 따라서 공식적인 해지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RO360 로그인 계정과 입력 정보 삭제를 원하시면 보쉬 고객 센터 080-955-0909로 연락주십시오.
PRO360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bosch-pt.hotline@kr.bosch.com, 전화: 080-955-0909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PRO360 계정에 있는 정보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면 열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로그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지 마십시오. 보쉬는 어떤 경우에도 사용자에게 비밀번호를 물어보지 않습니다.
기기 및 보증 정보는 보쉬의 중앙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이렇게 저장된 정보는 보증 서비스 필요시 증빙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또한, 저장된 정보는 정보 안내(예: 뉴스레터)를 위해 활용됩니다. 정보 이용 목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PRO360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 내에 있는 서버에 저장됩니다. 서버 운영자는 계약상 유럽연합 개인정보 보호 기준을 준수합니다.
전화: 080-955-0909
업무 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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