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설정 안내

이 웹사이트는 기능, 편의 및 통계 목적으로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경우, “예, 동의합니다.”를 클릭 해주세요. 쿠키 설정 변경은 언제든 가능하시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설정 변경”을 클릭 하십시오.

개인정보 및 보안

무상서비스

정의

Bosch AS센터는 정해진 보증 유효기간 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결함인 경우에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증 유효기간

보증 유효 여부는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구입일자를 증명하기 위해서 반드시 구입영수증 또는 제품보증서가 필요합니다.

  • 대리점은 구매자에게 제품이 판매되기 전에 제품보증서에 제품 구입일자를 기입해야 합니다.
  • 대리점은 구입영수증을 반드시 구매자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무상서비스는 MD(제조년월)을 기준으로 합니다.
  • 만약 구입영수증이 없거나 또는 MD(제조년월)이 증명되지 않으면 무상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품별 보증 유효기간

(구입일자에 근거함) 보쉬/드레멜 – 1년, 충전기 – 1년, 배터리 - 6개월, 스킬(충전기/배터리 포함) - 6개월 기준.


보증 요청 필요사항

1. 구입영수증

2. MD(제조년월)

3. 제품보증서(Warranty 서비스정보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됨)


무상서비스 불가한 경우

1. 제품을 사용함으로 생기는 자연적인 단순 소모성부품(카본 브러쉬, 베어링, 실링, 전원선, 척 등), 비트/수공구류/증정품 및 판촉물(예: 랜턴).

2.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충전기, 필터, LED, 다른 소모성 부품들.

3. 고객과실, 천재지변, 비 순정부품의 사용, 비 지정 서비스센터에 의한 수리의 경우

유상서비스

정의

보증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유상수리 또는 교환을 해야 합니다.


보상판매

Bosch가 책정한 가격에 따라 부품 공급중단에 의한 제품단종 또는 수리가 불가한 제품의 경우 보상판매를 합니다.

보상판매 취급은 보쉬 전 대리점에서 실시합니다.


배송료

유상서비스의 배송료는 왕복 모두 고객이 부담합니다.

서비스 핫라인

080-955-0909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수로 567
(지번: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98번지)
우편번호: 16923

월-금
9am – 6pm
bosch-pt.hotline@kr.bosch.com
보쉬 전동공구 전용앱

스마트한 보쉬 전용앱을 다운 받아 보세요!

더보기
e뉴스레터 신청하기

보쉬 전동공구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최신 주제와 정보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