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simg

이벤트
가정용 고압세척기 ‘AQT 시리즈’ 3종 출시

고압세척기
AQT 33-10, AQT 35-12 plus, AQT 37-13 plus

신속한 준비와 손쉬운 사용 , 세제 흡입 시스템과 자동 멈춤 기능으로 인한 최적화된 세척기능 아울러 접이식 손잡이 & 액세서리 수납으로 손쉬운 수납 가능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강력한 수압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는 가정용 고압세척기 ‘AQT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보쉬 고압세척기 ‘AQT 시리즈’는 높은 압력의 물을 분사해 세차 및 창틀, 에어컨 실외기, 베란다 등을 청소할 수 있는 세척장비로, 수압과 출력에 따라 3가지 모델(AQT 33-10, AQT 35-12 plus, AQT 37-13 plus)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은 보쉬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제작된 고성능 모터를 장착, 일반 수돗물의 약 30~40배 압력의 물을 내뿜어 평소 청소가 어려웠던 묵은 얼룩이나 물때 등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한 수압으로 물 사용량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일반 호스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훨씬 경제적이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로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며, 보쉬의 독자적인 ‘클릭&고 시스템’을 적용해 노즐이나 세척 브러쉬 등의 액세서리를 원터치 방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어 공구에 서툰 가정주부나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본체 내부에 액세서리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해 액세서리를 분실할 우려도 적다.

뿐만 아니라, ‘AQT 35-12 Plus’와 ‘AQT 37-13 Plus’ 모델의 경우, 접이식 손잡이와 바퀴를 부착해 이동성을 보다 향상시켰고, 노즐을 돌려 회전분사ž고압분사ž거품분사 기능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3 in 1 노즐’을 제공해 더욱 실용적이다. 가격은 AQT 33-10 13만원대, AQT 35-12 Plus 23만원대, AQT 37-13 Plus 28만원대.

한편, 보쉬는 ‘AQT 시리즈’ 3종 출시를 기념해 제품 결함 및 고객 과실에도 아무 조건 없이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는 ‘AQT 무상수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지정된 A/S센터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영향으로 각종 물청소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고압세척기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며 “‘AQT시리즈’는 강력한 수압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내장돼 있어, 장비조작이 서툰 주부들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지 처음으로

임프린트
보쉬 그룹 월드와이드 | 인재 채용 | 연구 및 개발 | 구매와 물류 | 품질

© Robert Bosch GmbH